새안양회(회장 이상덕)는 지난 5월14일(日) 오전 9시 (개회식(11시) “우리는 한마음 한 가족, 안양사랑 새안양회”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양명고등학교 운동장에서 <제36회 새안양회 회원가족 체육대회>를 성황리에 개최했다.
행사에는 신중대 안양시장, 이양우 안양시의회 의장, 이종걸 국회의원, 심재철 국회의원, 정진섭 국회의원, 유주현 경기도건설협회 회장, 김영규 안양농협 조합장 등 회원 및 각계인사, 회원가족 등 내·외 귀빈 약 2,000명이 함께하여 자리를 빛냈다.
이상덕 회장은 대회사에서 “창립 제36회를 맞이한 새안양회가 <회원가족 체육대회>행사 개최를 통하여, 새안양회 회원 및 가족이 <새안양회 선언문> 정신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, 이를 생활 속에서 실천함으로써, 내 고장 안양을 살고 싶은 도시로 만드는 시민정신을 고양할 수 있는 뜻 깊은 계기가 되고, 또한 전 회원이 한마음으로 단결하는 화합의 장(場)이 되었으면 한다.”고 밝혔다.
새안양회 회원가족 체육대회는 회원을 대상으로 축구, 족구 등 구기종목과, 내·빈과 회장단의 친선경기, 회원가족과 함께 줄다리기 및 단체줄넘기, 어린이를 대상으로 어린이 달리기행사, 바디페인팅, 풍선아트, 게임 등 다채로운 행사를 치렀다.
가정의 달인 5월 새안양회는 체육행사를 통해서, 특히 금번 37번째로 새로이 입회한 영우회 단위클럽 회원을 비롯한 회원 선·후배간은 물론 가족간 친목도모 및 우의 증진을 돈독히 하여, 화합과 결속을 더욱 확고히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, 한마음 한뜻으로 정을 나누며, 미래발전을 지향하는 뜻 깊은 하루가 되었다.
☎ 문의:476-4344